너무하네요..

게시물 정보

작성자 허명숙 작성일19-08-14 15:39 조회90회 댓글1건

본문

오늘 생일인 딸아이랑 친구들 몇명과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생일인 사람은 무료 이벤트가 있기에 아이들도 조아라 할 것이고 간만에 뷔페라는 맛난 음식도 먹이자 하는 마음에 가깝기도 하고 이쁜 곳으로 가자해서 갔습니다..그런데  다먹고  계산할때 제 실수로 생일인자 확인 없이 그냥 결제를 해버린겁니다.. 한시간이 자나서 생각나 얼른 전화를 해서 다시 결제를 부탁했더니 마감을 했고 규정이 있어 안된다는 겁니다..
규정이 있고 마감을 한것도 이해를 합니다.. 8월내내 행사를 하니 다음에 또 오셔서 할인을 받으라는겁니다. 너무 합니다.. 일반 사람들이 한끼에 17,900원 짜리 식사를 자주  간다는게 이해가 되나요? 자주들 그렇게 오신다고 그렇게 하라고만 합니다.. 좋은맘으로가서 기분 나 쁘게만 되었네요.. 생각보다 음식들 그렇더만.. 그래도 가깝고 동네라 갔는데.. 이정도 못해주시니 잠 너무하네요.. 제가 하루를 지난것도 아니고  한시간인데.. 계산  다시 좀 부탁했더니 자기네도 손해 못보겠다.. 그건데..참 개인하나 상대를 이렇게 밖에 못하시니 매니져 입장에서 그정도 책임은 있어서 해줄수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이래서 손님들 가시겠어요? 그달 생일자는 자주 오신다는데  얼마나 자주 가시는걸가요? 그래서 사업이 잘 될가요? 손남 한명 마음도 못헤라리면서 .... 하여튼 손님 대하는 것은 빵점이네요... 음식이 떨어져서 물러 볼때는 불친절하더니 알만하군요...
물론 제실수로 계산할때 잊어버렸지만.. 다른곳에서는  한시간정도는 다시 처리해신걸로 알고 있고 그정도는 유도리 있게 해주시는데 있는 것으로도 알고 없어도 해주실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회사를 다니고 업종은 달라도 저희도 취소 환불 적정 선에서 다 해드립니다.. 직원들도 그렇고 규정만 운운하는데 얼마나 잘 되시나 지켜 보겠습니다..

Comment List.

...님의 댓글

... 작성일

ㅋ 지나가던 손님인데 편의점도 아니고 음식점에서 계산을 다시라..... 말로만 듣던

라라슈슈.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청당동 143-23 / Tel. 041 558 1600 / fax. 041 558 0055 Copyright (C) 2013 Rarashus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