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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예약금은 얼마인가요?

    예약금은 30만원이며, 예약과 동시에 입금해주셔야 예약이 성립됩니다.

  • 식대 가격은 얼마인가요?

    식대는 성인 1인당 39,000원부터입니다 (봉사료 포함) 6세~12세는 19,000원, 6세 이하는 무료입니다.

  • 룸마다 지불 보증인원이 다른가요?

    클래식룸 100명, 화이트룸은 70명, 내츄럴룸은 60명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보증인원은 대인기준이며, 원하시는 인원에 따라 룸을 정하실 수 있습니다.

  • 방문하신 하객수는 어떻게 확인 하나요?

    룸마다 색이 다른 번호표스티커를 부착해 드립니다.

    각 룸 별로 정확히 체크해 드리며, 매 시간마다 배정된 도우미분과 관계자분이 입장객수를 체크해 드립니다.

  • 주차는 어떻게 되나요?

    메인 주차장 외에 보조 주차장이 있어서 동시 주차 300대까지 넉넉히 가능하십니다.

  • 시식은 가능한가요?

    계약자에 한해서, 주말무료시식권 2인 가능합니다.

    시식은 매월 한달에 한번씩 잔여석있는 주말타임으로 선착순예약으로 진행되고있습니다.

    행사일기준으로 3-4개월전 단위로 어머님연락처로 시식안내문자가 진행됩니다.

  • 돌상 차림은 어떻게 되나요?

    돌상은 외부반입은 금지되어 있으며, 스페셜 돌상+포토테이블+답례품 테이블로 기본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스페셜돌상에는 디자인 떡 3종 (꿀떡, 수수팥떡, 이색경단)과 계절 생과일, 

    떡 케익, 메인플라워 3종, 서브플라워, 캔들 및 각종 소품데코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홈페이지 돌상 이미지 참고)

  • 돌파티 후 돌상의 떡은 싸주시나요?

    돌 행사가 끝난 후 일회용 팩에 넣은 후 예쁘게 포장해서 드립니다.

    별도로 낱개 포장을 미리 말씀해 주시면 갯수에 맞게 포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 행사전 준비 해오셔야 하는 품목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1. 이벤트 진행시 필요한 증정용 선물 3~5개

       돌잡이 이벤트시 필요한 선물을 준비해주시면 되구요, 가격은 1~2만원 정도의 부담없는 가격대로 준비해주세요.



    2. 아기 소품 및 추가 액자나 사진 블라인드등 (배넷저고리나 아기의 소중한 물건들..)

       손님들께 자랑하고픈 소품들 조금만 준비해주세요. 간혹 어른들께서 가지고 가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분실이 우려되는 소품은 가지고 오지 말아주세요. 추가 액자나 앨범, 블라인드등은 1개씩만 진열 가능합니다.

  • 돌빔은 어떻게 선택하나요?

    아기의상은 100% 준비되어 있습니다.

    남아는 턱시도 1벌과 한복 1벌 대여 가능하시며, 여아는 드레스 1벌과 한복 1벌 대여 가능합니다.

    남아&여아 꼬까신은 준비되어 있으며, 남아 도령복과 여아 조바위 및 악세사리, 드레스 악세사리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드레스&턱시도인 경우, 스타킹 및 헤어밴드,모자,신발은 개별준비해주셔야합니다.

  • 돌잔치 이외의 행사는 안하는건가요?

    라라슈슈에서는 돌잔치 이외에 하우스웨딩,장수연, 기업행사, 동호회 모임, 동창모임, 세미나, 비지니스회의등 모든 행사가 가능하십니다.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청당2길131 ㅣ 전화상담 : 041-558-1600 / 0022